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7월29.30 그리고8월의 시작

8월의 요가 시간표.
지난 2주간 야근도 많고 너무 피곤해서 자주 못갔다...8월 요가는 더 알차게.더 의미있는 수련을 해야겠다. 다행히 8월여가는 8시40분수업도 많아서 좋다. 늦게라도 가야지.
 

지난주 토요일.
제주도로 시집간 친한언니가 대구로 와서
다같이 서당으로 모였!
서당의 붓냄새 너무 좋다.
좋은 언니들과 좋은 시간 보내서 너무 좋았던
7월의 마지막 토요일.

아무튼 휴가도 급으로 받아서 토요일부터 수요일까지 휴가였다.



일요일은
예배 후딱 마치고
다정이 싄나옵빠 커플이 가보고 재밌어서
계속 가자고 했던 계곡으로.
같이 장보고, 튜브 사고,
휴가철이라 그런지 터저 나갈것 같았던 계곡.
그거 빼곤 다 좋았다.ㅎㅎㅎ

바위미끄럼틀에서 튜브로 엄청 타고
다이빙도 하고.
아 오랫만에 제대로 힐링 .
해질때까지 우린 그렇게 미친듯이 물놀이를 하였다.ㅋㅋ

 내동생이랑 자기전 방에서 무비타임.

화요일은 자전거타고 수성구청역까지가서
예우랑 점심.그리고 수다...그리고 자전거타기.

 수요일은 두류수영장행!
집 너무 더워서 가까운 두류수영장으로 피서 겸 수영. 수영 늘었다...뿌듯 ㅠㅠㅠ
 

둘이 급왔는데 주영이도 재밌다고 ㅋㅋ
가끔씩 급 오자 ;)

 나 어딨게 .

 휴가가 끝난 목요일은
 회사에서 마치고 자전거타구 요가갔다가 다시 돌아오는길에 은정이랑 광죠 잠깐 얼굴 보러 그리고 여전히 귀여운 또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