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8월 밀린일기 ㅋ

 커피를 좋아하는 나는 어김없이 8월도 카페에 많이 다녔지. 요즘 좋아하는 카페 두곳 :) 애정하는 곳들.


 8월 어느 일요일. 오전9시 예배드리고 후딱 친구가 운영하는 캠핑장에 혼자 놀러왔다 오자마자 셀카.ㅋ

 요기는 동화니 성으니의 공간. 주인장네 공간 ㅋㅋ 하루종일 요기 앉아서 애들이 내려주는 맛있는 더치커피 마시며 힐링 ㅋㅋ

 키우는 강아지들 ㅎㅎ3마리 키우는데 셋다 완잔 귀요미...

 여기는 그냥 앉아있어도 힐링.~~~~다음주에 놀러가야지 혼자.또 ㅋㅋ

키우는 고냥이들 ㅎㅎ 사람 안무서워함.
어릴때보고 오랫만에 왔더니 벌써 다큼 ㅋ

 8월 둘째주였었나 :)
모임에서 일요일 급 합천 워터파크!
총 6명이 출발 ㅋ

 블롭점프 처음 탐.ㅋ 저 하늘위에 날으는 사람 나...ㅠㅠ 저러고 난 병원행.ㅋㅋㅋ
 

 이때까지만해도 괜찮았는데
담날부터 교통사고수준.ㅠ허벅지 큰 타박상에 뇌진탕에 목근육..놀래서 안돌아가고ㅋㅋ함부로 블롭점프하지마라는...

 여기는 국채. 요즘 일주일에 한번씩 보드탄다.  저멀리 보이는 커플ㅎㅎ
씬나오빠 and 봉쟈 커플 :)

봉쟈는 자전거타는 오빠를 위해 스케이트보드를 타기로 결정.
멋진여자 대단한여자 ㅋㅋㅋ
근데 재미있어해서 넘 다행 ㅋ다같이 봉쟈 스켑보더 만들기 ~~

 두분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
나는 도대체 언제??? ㅠㅠㅠ
행복하고싶다 ㅋㅋㅋ

 8월 마지막 등산.

 음악들으면서 집으로 내려가던 길
흐챠 흣챠!!! 이제 40키로대니까 방심하지말고 더더욱 빼보아용 ㅋ못빼면 유지라도 하자가 내 목표 ㅡ

 애정하는 신발 :)

왜르케 짧게 나왔지? ㅠㅠ

 머리도 많이 길렀구요~~올빽도 가능 이제!


 요즘 또 너무 귀여워하는 아기스노우보더.
이런거보면 나도 애기낳으면 무조건 익스트림 시키고싶다.ㅋㅋ건강하게 멋지게 자라도록 뒤에서 지켜주는 멋진 엄마가 되어야지 :) 뭐 언젠가는 ㅋㅋㅋㅋㅋㅋ

 8월29일은 내생일.
친구 언니 오빠 동생들이 많이 축하해줘서 감사하고 감사했던 날들....ㅠㅠ감동

입에 귀에 걸렸던 생일~~~
생각치도 못했는데 생일파티해줘서 또 감사 ㅠㅠ

 마지막 근무일...읽은 책 :)
친구가 선물해준 책...
누군가에게 많은 사람에게 행복을 줄수있는 식당을 꼭 차릴게.고마워:)

 9월의 첫날 ! 백조시작.
바로 내친구 집으로 출동
우리 유유 보러 왔지요!
유유가 많이 사용하는 손가락 어때유? ㅋㅋ
귀엽쥬? ㅋㅋ

 유의 단호박식빵 사랑.
아.이모가 진짜 많이 사랑해

 9월 첫째주 미조랑 오랫만에 데이트
맥주 금지인 나는 카모마일티
미조는 맥주 ㅋㅋ

9월 첫째주 토요일 점심은 친한 동생인 쑤현이랑 브런치 :) 생일선물도 받고 브런치도 사주고 ㅠㅠ고마워 ㅠㅠ

 9월 커피타임~~ 요즘 커피대신 밀쿠티도 즐겨 마신다 ;)
 

 봉쟈와 일요일 아침 급 부산행
급 바다보고싶어서 기차타고 달려온 송정.
차가 없어 오래걸렸지만 그래도 좋아 ♡
봉쟈 남자친구인 씬나오빠랑 오후에 쪼인!
바다보고 차마시고 밥먹고 다시 대구로 ㅎ
 

9월 둘째주의 시작.
빨간바지와 선물받은 신발~~~~~

 둘째주 평일에도 탔구요
좌 봉쟈 우 즈원
쪼꼬미발들 ㅋㅋ

 열심열심 오빠들 !!!

 엄마랑 동생이랑 브런치 :)♡도 했구.

 어젠, 급 씬나어빠네 동네로 다들 출동해서 급 영화 ~~~~

영화기다리면서~~ㅋㅋㅋㅋㅋ

밀린일기 끝~~~~